2011년 6월 28일 화요일

"증가하는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하고 광양의 이미지를...






지난해 광양시티투어는 운영횟수 18회, 관광객 744명이 이용하는 수준이었지만, 올해는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으로 6월말 현재 운영횟수 16회, 622명이 이용함으로써 지난해 대비 1.7배에 달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에 광양시 시티투어 관계자는 “증가하는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하고 관광 광양의 이미지를 더욱 높혀 나가기 위해 7월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시티투어 버스를 확대 운행토록 조정 하고, 광양시티투어 이용 소감 등을 주변에 알릴 수 있도록 투어 참여자들에게 홍보 엽서를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시티투어를 이용한 광양 관광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광양시는 시티투어 이용요금을 무료로 하여 외부 관광객들에게 광양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문화유적과 관광자원, 맛집 등을 친절히 안내할 수 있는 문화관광해설사를 투어 일정에 배치함으로써 이용객 만족도를 높혀 나가고 있다.


광양시티투어 코스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일정으로 진행, 광양항 홍보관→광양제철소→청매실농원(옥룡사지)→백운산자연휴양림(도선국사마을)→장도전수관을 둘러보는 일반코스와 김시식지→정병옥가옥→매천황현생가→옥룡사지→광양역사문화관을 관람하는 역사탐방 코스로 운영되며 학생들의 여름 방학시기에 맞춰 시티투어가 확대 운영되는 만큼 많은 이용객이 광양을 찾을 것으로 예상 된다.






^0^ 씨에이미디어 마트 여기로 ☞ http://camedia.tpzonemart.co.kr/shop 살인적 대박쇼핑 즐기세요.





                                                                     씨에이미디어 김남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