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30일 목요일

"개미허리 인증"…카메론 디아즈, 명품몸매 공개

 카메론 디아즈가 개미허리 인증에 나섰다.



디아즈는 최근 패션지 엘르(Elle)코리아 7월호의 별책부록 '스마트 쉐이핑(Smart Shaping)' 화보를 촬영했다. 할리우드 대표 스타 답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공개한 것.


의상은 과감했다. 허리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흰 티를 입었다. 블랙 망사 핫팬츠를 매치했덕분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허리와 허벅지 라인을 볼 수 있었다.


헤어와 메이크업도 완벽했다. 긴 웨이브 헤어와 누드톤 화장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디아즈는 다양한 포즈를 매컷마다 연출해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디아즈는 여전한 20대 몸매의 비결에 대해 "매일 역도를 30분 씩한다. 또한 유산소 운동을 20분씩 하고 튀긴 음식은 아예 끊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아즈의 인터뷰 및 화보는 '엘르' 코리아 7월호의 뷰티 부록 '스마트 쉐이핑(Smart Shap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